합야 할까요? 직접 이메일 마케팅을 얼마나 자주 보내야 할까요? 우리 고객에게 그것은 현재 고객에게 매월 얼마나 자주 보내는지에 달려 있습니다. 당신은 확실히 그 고객보다 더 많은 것을 보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. 나에게 스팸을 보내는 것은 (천천히 미소를 지으며) 이것이 다음과 같이 들린다면 꼭 손을 들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. 귀하 또는 귀하의 사업 내에서 나눈 대화는 괜찮습니다. 마케팅 자동화 – 기본 귀하는 고객과 더 많이
소통하고 싶었지만 고객에게 스팸을 보내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. 이제 핵심 질문은 항상 빈 핸드폰 번호 리드 구매 도를 중심으로 하는 어딘가에 도달했습니다. 내 고객의 기대는 내가 대답을 갖고 있지만(내가 . 하고 있는) 마침표 형식으로 내 입에서 나올 것이라는 것입니다. 그들의 기대 시간은 그들이 원하는 주간에서 월간 범위 어딘가에 있습니다. 고객에 대한 최적의 직접 마케팅 수준은 예정된 시간에 있다고 들었습니다. 나를 밤잠 못 들게 하는 SEO 블랙홀과 그들은 그것을 공식적으로 원하기 때문에 친구가 보여준 기간을 설계했습니다. 1999년에 한 남자가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만화가 있었습니다. 그의 옆에 있던 편지 더미가 그의 얼굴을 쓰
레기통에 밀어넣고 있었던 것입니다. 그의 받은편지함에 다음 이미지가 입력되는 이메일을 보고 불이 켜졌습니다. 같은 수치였지만 2009년 날짜의 그의 컴퓨터 받은 편지함에는 이메일이 가득했지만 . 그의 얼굴은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하자 얼굴이 환해졌습니다. 더 나은 검색 순위(SEO)를 얻는 방법 받은 편지함을 살펴보고 에서 보낸 이메일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. 매달 또는 매주 온라인 상점에서 공급자나 고객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매주 나타날 수 있으며 아마도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동료로부터의 이메일이 있을 것입니다. 매일 아침마다 판매 전화 알림이 표시될 수